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토플러스, 온라인 중고차 경매 리본카 프로모션 ‘리본 반갑데이’ 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1-16 22:40 KRD7
#오토플러스 #중고차 #경매 #리본카 #리본 반갑데이
NSP통신-온라인 중고차 경매 프로모션 리본 반갑데이 (오토플러스)
온라인 중고차 경매 프로모션 ‘리본 반갑데이’ (오토플러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오토플러스(대표, 김득명, 이정환)가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 Car)’를 초특가에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중고차 경매 프로모션 ‘리본 반갑데이(Re:BORN 반갑DAY)’의 첫 행사를 오는 20일 실시한다.

리본카는 출고 5년 미만의 차량만을 엄선해 오토플러스의 중고차 품질관리 프로세스인 AQI(Autoplus Quality Inspection)로 133개 주요 항목을 철저히 진단하고 상품화 공정을 거침으로써 신차에 버금가는 외형과 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첫 경매에서는 더 K9 3.8 GDI AWD그랜드 플래티넘, 싼타페, 쏘나타 등 현대·기아차 5대가 매물로 나오며 경매 시작가는 차종에 따라 1만 원부터 1000만 원까지 다양하다.

G03-8236672469

파격적인 금액으로 내차를 마련할 수 있는 ‘리본 반갑데이’는 오는 20일 정오부터 21일 정오까지 24시간 동안 열리며 낙찰받은 차량은 구정 연휴 전날인 23일 수령할 수 있다. ‘리본카 반갑데이’는 앞으로도 매달 21일경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온라인 중고차 경매 리본카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선 리본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마케팅 수신 동의 하면 자동 알림 예약 신청이 되며 ‘리본카 반갑데이’ 경매 예약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또 경매 알림을 예약한 고객 전원에게 컵라면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경매 입찰자 20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리본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