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룽투코리아 피버 바스켓 시즌2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1-17 12:13 KRD7
#룽투코리아(060240) #피버바스켓 #시즌2업데이트

피버 바스켓 최초 커플 캐릭터 ‘노아’와 ‘에이미’ 추가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의 모바일게임 피버바스켓이 신년을 맞아 시즌2로 새롭게 단장해 이용자를 맞이한다.

피버 바스켓은 한국 개발사 노리숲과 중국의 팀 배틀 스포츠에서 공동 개발한 스포츠 캐주얼 장르의 모바일게임으로, 힙합 스웩이 가득한 재미를 선사하는 농구를 소재로 하여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과 ‘피버’ 스킬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에이미(SG)’와 ‘노아(PF)’는 커플 캐릭터로, ‘에이미’의 경우 정교한 3점슛을 시도할 수 있는 능력과 노아와 같이 쓰는 화려한 덩크 피버 스킬은 SG포지션에서 색다른 모습과 또 다른 강함을 보여줄 예정이다. 노아는 뛰어난 수비 능력과 파워풀한 근거리 공격력으로 팀 선수들의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기대 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또 특정 캐릭터 및 스킨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선보였다. 최대 3개의 시너지를 장착할 수 있으며 시너지를 완성할 경우 특정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각 포지션에 특화된 능력치를 육성할 수 있는 확장 잠재력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 시스템은 포지션에 해당하는 모든 캐릭터에게 적용되며 재료와 골드를 소모하여 포지션 잠재력을 각성할 수 있다.

이외 ▲매칭시스템 ▲배틀패스 ▲패스트 매치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업데이트 및 개선을 실시했다.

룽투코리아는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수집∙교환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