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디갤러리, 한국화가 박인환 개인전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3-23 12:39 KRD7
#유디갤러리 #한국화가 #박인환 #개인전 #유디치과
NSP통신-유디갤러리를 찾은 박인환 작가가 작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모습 (유디치과)
유디갤러리를 찾은 박인환 작가가 작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모습 (유디치과)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치과 유디갤러리가 꽃, 나무 등 자연의 모습을 동양적 화풍으로 표현한 한국화가 박인환 작가의 ‘행복한 희망’주제의 개인전을 오는 4월 15일까지 개최 한다.

박 작가는 자연 속에서 동물과 식물이 함께 어우러져 공존하는 모습을 '행복한 희망'이라고 표현했다.

작품 속에는 다양한 자연물이 등장하는데 ‘연꽃’은 부조리에 물들지 않는 고고함, ‘소나무’는 올곧은 마음가짐, ‘학’은 건강과 가정의 평화, ‘빛’은 일상 속 행복을 상징하며 함께 어우러져 희망적인 이미지를 준다.

G03-8236672469

한편 박 작가는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동양화과 학사·석사·박사과정을 수료하고 개인전 10회 및 부스전 5회, 단체전 330여 회 등 다수의 전시회를 개최했으며 현재 ‘대한민국동행 아트페스티벌’의 회장을 역임 중이다.

또 이준기·아이유 주연의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려’에 미술 자문으로 참여해 드라마에 등장하는 한국화 제작에 참여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바 있다.

NSP통신-박인환_ 행복한 기다림
박인환_ 행복한 기다림
NSP통신-박인환_ 꿈-또다른 행복 (유디치과)
박인환_ 꿈-또다른 행복 (유디치과)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