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의동 평택을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발족

NSP통신, 배민구 기자, 2020-03-23 17:29 KRD8
#유의동 #김인식 #김홍규 #염동식 #평택미래캠프

상임선대위원장에 김인식, 총괄본부장에 김홍규 등 진용 갖춰

NSP통신-23일 김인식 평택 미래 캠프 상임선대위원장이 유의동 통합당 평택을 후보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의동 후보 선거캠프)
23일 김인식 ‘평택 미래 캠프’ 상임선대위원장이 유의동 통합당 평택을 후보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의동 후보 선거캠프)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유의동 미래통합당 평택을 후보 선거대책위원회가 23일 발족됐다.

이로서 유 후보는 4월 15일 실시되는 제21대 총선의 기획과 실무, 조직을 총괄하는 선거 진용을 갖추고 본격적인 선거체제에 돌입했다.

이날 발족한 ‘평택 미래 캠프 선거대책위원회’는 평택시의회 의장을 지낸 김인식 상임선대위원장을 필두로 지역인사 10명이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았고 재선의 경기도의원과 한국노총 평택지역본부 의장, 평택복지재단 이사장을 역임한 김홍규 총괄본부장을 비롯해 본부장급 이상의 위원단 28명이 참여한다. 또 후원회장으로는 염동식 전 경기도의회 부의장이 맡았다.

G03-8236672469

유 후보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무능정권 심판과 미래통합당의 총선 승리를 위해 함께 손 잡아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성원과 헌신에 보답하기 위해 남은 시간 제 모든 것을 바치겠다”고 필승 각오를 다졌다.

이어 “이번 선대위는 전현직 지역 정치선후배들을 비롯해 중량감 있는 분들께서 참여해 역대급 규모로 구성되었다”며 “역대급 규모로 출발한 만큼 아름다운 결과를 이끌어 내어 평택의 더 큰 발전을 이룩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선대위는 유 후보 선거 캠프의 공식명칭을 ‘평택 미래 캠프’로 정하고 평택의 더 큰 발전과 모든 세대의 통합을 지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