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봄 기운 가득 ‘핑크 푸드’로 고객 손짓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4-01 13:18 KRD7
#커피베이 #핑크푸드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카페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는 봄을 상징하는 벚꽃을 모티브로 한 메뉴부터 상큼한 봄 딸기 음료, 다채로운 색상의 클렌즈 주스 메뉴까지 다양한 ‘핑크 푸드’가 인기를 얻고 있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코로나19’ 여파로 봄꽃 축제가 속속 취소되면서 눈으로 즐기는 꽃구경 대신 대리 만족할 수 있는 즐길 거리가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봄을 닮은 먹거리인 ‘핑크 푸드’가 각광받으며 커피베이가 선보이고 있는 핑크 푸드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NSP통신- (커피베이)
(커피베이)

커피베이가 꼽는 대표적 핑크 푸드로는 벚꽃이 눈앞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봄 시즌 한정 메뉴로 달콤한 바닐라 우유에 벚꽃의 풍미를 더해 화사한 봄의 기운이 느껴지는 음료인 ‘벚꽃 담은 바닐라’와 은은한 벚꽃 향이 더해져 달콤한 봄에 어울리는 에스프레소 음료 ‘벚꽃 담은 라떼’, 상큼한 레몬과 벚꽃 향이 어우러진 스파클링 에이드 ‘벚꽃 레몬 스파클링’이다.

또 딸기를 활용한 베이커리 품목으로 달콤한 딸기와 연유를 곁들인 바삭한 식감의 토스트인 ‘봄딸기 토스트’와 달콤한 연유크림에 생 딸기를 듬뿍 얹은 프리미엄 브레드인 ‘봄딸기 허니 브레드’도 있다.

G03-8236672469

이 외에도 딸기를 주재료로한 봄 시그니처 음료인 ‘딸기 뿅뿅 프라노베’와 ‘스윗 뿅뿅 프라노베’, ‘딸기뿅라떼’는 물론, 다채로운 색이 눈길을 끄는 100% 착즙 클렌즈 주스인 ‘레드클렌즈’ ‘루트클렌즈’ ‘옐로우클렌즈’ ‘그린클렌즈’ 등도 인기를 얻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봄꽃 축제가 취소되는 상황에 꽃놀이를 제대로 즐기지 못 하는 고객들이 대부분이다”라며 “고객들이 커피베이 핑크 푸드 메뉴로 이런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에 처해있는 가맹점의 고통 분담을 위해 물류비용 및 배달앱 비용, 포장물품 지원 등의 다양한 지원책을 내놔 주목을 받고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