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스코어, 디지털마케팅 컨설팅 사업 강화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4-08 11:59 KRD7
#삼성SDS(018260) #에스코어 #디지털마케팅 #컨설팅사업

인공지능(AI)∙빅데이터 분석 기반 하이테크, 럭셔리 화장품∙패션, 자동차 업종 대상 컨설팅사업 전개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삼성SDS의 자회사로 컨설팅과 소프트웨어 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에스코어(대표 한성원)가 서비스 오퍼링 확대를 통해 디지털마케팅 컨설팅 사업 강화에 나선다.

최근 전자, 자동차, 패션, 소비재 등 모든 기업들은 언택트(비대면) 현상, 디지털 전환 본격화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 더욱 절실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에스코어는 하이테크, 럭셔리 화장품∙패션, 자동차 업종을 대상으로 디지털마케팅 컨설팅 사업을 적극 펼쳐나갈 계획이다.

G03-8236672469

국내 디지털마케팅 컨설팅 업계 최대인 100명 규모의 전문 컨설턴트를 보유하고 있는 에스코어는 이를 위해 추가로 관련 전문 인력 확보도 진행하고 있다.

에스코어는 글로벌 전문 컨설턴트 및 분석가가 인공지능(AI)∙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 사업 분석 ▲마케팅 전략 수립 ▲캠페인 운영 ▲실행 결과 성과 분석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제공한다.

고객은 이를 통해 제품 공개 또는 출시 전에 판매량을 예측하고 출시 후에는 관심도 및 판매 추이에 따라 실시간으로 마케팅 활동 조정이 가능하다. 또 제품 출시 시점을 정하거나 경쟁사 비교 분석을 통해 제품 개선 방향에 대한 아이디어도 얻을 수 있다.

한성원 에스코어 대표는 “에스코어 디지털마케팅 컨설팅은 전략 수립부터 운영까지 기업 고객이 원하는 토털 서비스를 글로벌 수준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비즈니스∙마케팅 컨설팅 역량과 데이터 심화 분석, 플랫폼 기술력이 결합된 에스코어만의 특장점을 살려 고객의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