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난로’ 이시영, 이엘에 질투눈빛 ‘뭐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1-18 21:48 KRD7
#난폭한로맨스 #이시영 #이엘 #이동욱
NSP통신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시영이 이엘과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KBS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이하 난로)는 지난 방송에서 경호원 은재(이시영 분)가 꽃뱀 미진(이엘 분)에게 당할 뻔한 무열(이동욱 분)을 구해내 함께 무열의 소중한 목걸이를 가져간 미진을 추적하는 과정을 예고해 긴장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은 미진이 무열의 목걸이를 목에 걸고 보란듯이 그의 사인회에 나타난 모습을 담았다.

G03-8236672469

무열을 골탕 먹이려 했던 미진은 섹시하고 요염한 옷차림을 하고 레드 드리머즈 팬 사인회에 나타나 무열 앞에 상체를 굽히고 유혹하는 듯한 자세를 취하고 있으며, 그 모습을 무열의 뒤에서 지켜보고 있는 은재는 따갑게 노려보고 있어 두 사람의 치열한 신경전을 예고하고 있다.

은재와 무열이 미진으로부터 목걸이를 돌려받을 수 있을지, 또한 그 과정에서 은재와 무열의 로맨스가 조금더 무르익을지는 이번 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회만 되면 한대 패주고 싶은 놈을 경호해야하는 여자 은재와 제일 위험한 안티팬의 경호를 받아야하는 남자 무열의 달콤살벌 사랑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난폭한 로맨스’는 오늘(18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NSP통신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