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슈팅걸스’ 5월 6일 개봉…메인예고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4-13 18:52 KRD7
#슈팅걸스 #개봉일 #메인예고편 #삼례여중축구부 #정웅인
NSP통신- (영화사 오원)
(영화사 오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슈팅걸스’가 오는 5월 6일 개봉을 확정하고, 삼례여중 축구부 소녀들의 성장 예고편을 공개했다.

‘슈팅걸스’는 단 13명의 부원으로 2009년 여왕기 전국축구대회에서 우승한 삼례여중 축구부와 그들의 스승 ‘故 김수철’ 감독이 함께 써 내려간 통쾌한 우승 감동실화를 그린 청춘 드라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예고편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향해 나아가는 삼례여중 축구부와 그들을 따뜻하게 지도하는 김수철(정웅인) 감독의 이야기를 담았다.

G03-8236672469

김수철 감독은 동네 꼬마와 전자오락을 즐기고, 집중력 훈련을 핑계로 선수들에게 사슴벌레와 장수풍뎅이 채집을 시키는 등 다소 철없는 모습으로 유쾌한 웃음을 유발한다. 이런 김수철 감독이 지도하는 삼례여중 축구부는 열정만큼은 누구보다 뛰어나지만 상대팀에게 6:0으로 패할 만큼 실적이 좋지 않았던 상황.

심지어 축구부의 경제적인 부분을 책임지고 있는 ‘나진’ 아버지의 횡포와 선수들 가족의 거센 반대 등 축구부는 여러 문제에 부딪히며 해체 위기에 놓이게 된다. 여기에 삼례여중 축구부의 현 상황을 고스란히 반영한 ‘물러설 곳 없는 전국 꼴찌 여자축구부’라는 카피가 더해져 긴장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하지만 이처럼 긴박한 상황 속에서도 김수철 감독과 삼례여중 축구부는 오로지 축구라는 열정과 꿈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며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다. ‘누가 뭐래도 우리는 내일을 향해 뛴다!’라는 카피처럼 삼례여중 축구부는 가까스로 여왕기 전국축구대회에 출전, 13명이라는 적은 인원과 잦은 부상 속에서 어떻게 여중부 우승을 거둘 수 있었는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