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디갤러리, 서양화가 임정순 개인전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5-18 10:17 KRD7
#유디갤러리 #서양화가 #임정순 #유디치과
NSP통신-임정순 작가가 유디갤러리를 찾은 관람객에게 작품을 설명하는 모습 (유디치과)
임정순 작가가 유디갤러리를 찾은 관람객에게 작품을 설명하는 모습 (유디치과)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치과 유디갤러리가 서양화가 임정순 작가의 개인전을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서 오는 6월 17일까지 개최한다.

임정순 작가는 활짝 핀 각양각색의 아름다운 꽃이 절정에 이른 모습을 수채화와 유화 기법을 사용해 표현했다.

바라보기만 해도 따뜻한 기운을 주는 꽃 이미지는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그 중 빨간 장미꽃을 그린 ‘사랑이 피어나다’작품은 정열적인 사랑을 표현했으며 ‘희망을 담다’작품은 활짝 핀 개나리를 통해 힘들고 지친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

G03-8236672469

임 작가는 개인전 및 초대전 11회, 한국여성작가회 100호 정기전, 프랑스 파리 한국문화원 초대전 등 그룹전 150여 회에 참여하며 작품 활동을 활발하게 펼쳐왔고 한국여성미술공모전 은상, 대한민국미술대전 입선 등의 수상경력으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개인전을 개최한 임 작가는 “작품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감사와 사랑, 희망의 메시지를 받아 잠시나마 지친 마음을 달래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임정순 작가 사랑이 피어나다
임정순 작가 사랑이 피어나다
NSP통신-임정순 작가 희망을 담다 (유디치과)
임정순 작가 희망을 담다 (유디치과)

한편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가 문화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유디갤러리를 운영하며 작가들에게는 작품을 선보일 전시 공간을 제공하고 관객들에게 일상 속 문화 경험을 선사하며 서울시 양재역 2번 출구,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 3층에 위치하고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