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그레텔과 헨젤’ 7월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5-25 13:57 KRD7
#그레텔과헨젤 #7월개봉 #메인포스터
NSP통신- (제이앤씨미디어그룹, TCO 더콘텐츠온)
(제이앤씨미디어그룹, TCO 더콘텐츠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미스터리 동화 ‘그레텔과 헨젤’이 7월 개봉을 확정하고 지금껏 알고 있던 동화를 잊게 만들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그레텔과 헨젤’은 깊은 숲 속 그레텔과 헨젤이 도착한 마녀의 집에서 벌어지는 이야기 그리고 동화가 알려줄 수 없었던 비밀과 미스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어둑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마녀의 숲 속 불을 밝히고 있는 그레텔의 모습이 눈에 띈다.

G03-8236672469

그녀는 무언가 마주치지 말아야 할 것을 발견했다는 듯 놀라움 섞인 표정을 짓고 있어 과연 그레텔이 찾아낸 것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으로 숲 속에 덩그러니 자리하고 있는 기이한 모양을 하고 있는 집에는 불이 켜져 있어 과연 그 안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지고 있을지 궁금하게 한다.

여기에 ‘동화가 잊혀진다’라는 카피가 더해지면서 지금껏 알려진 원작 동화를 잊게 만들 비밀이 영화 속에서 밝혀질 것을 암시하고 있기도 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한편 ‘그레텔과 헨젤’은 동화에서 뒤바뀐 제목부터 심상치 않은 가운데 공개하는 선재물마다 떡밥들을 던지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