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크리스탈 제이드, 여름 시즌 메뉴 4종 선보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5-26 10:42 KRD7
#크리스탈 제이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크리스탈 제이드가 입맛을 깨우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 4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서는 ‘활력보감’ 이라는 컨셉으로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더해줄 중국 미식 여행을 제안한다. 제철 식자재인 고창산 장어를 활용한 고창 깐풍 장어 와 비빔 딴딴면, 보양 삼선 냉면, 중국 현지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한 오향 쇼우기 등 총 4가지의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그니처 메뉴인 딴딴면을 새롭게 해석한 비빔 딴딴면은 마라와 화조, 로간마의 매콤하면서도 알싸한 맛과 매일유업 매일두유의 고소한 맛을 더해 더운 여름철 잃기 쉬운 입맛을 한층 살려준다. 매 시즌 많은 사랑을 받은 보양삼성냉면 역시 올 해에도 출시된다.

NSP통신-크리스탈 제이드 여름 시즌 메뉴 (매일유업 제공)
크리스탈 제이드 여름 시즌 메뉴 (매일유업 제공)

오향장육, 송이버섯 등 고급중식 고명과 신선한 클로렐라 면을 맛볼 수 있는 영양 가득한 정통 중국식 냉면으로, 화려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기존 냉면과는 차별화된 식재료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살렸다. 제철 식자재인 고창산 장어를 깐풍소스와 함께 바삭하게 튀겨낸 고창산 깐풍 장어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장어를 대중적인 레시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제조했다. 로드 매장에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오향 쇼우기는 현지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한 오향 소스의 깊은 풍미를 곁들인 닭고기 냉채이다.

G03-8236672469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시즌을 대표하는 식자재와 중식요리의 이색적인 만남을 통해 매 시즌 별 차별화된 메뉴와 외식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며” 며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움추러든 몸과 마음을 활기 가득한 제철 시즌 메뉴로 건강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