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쿠쿠전자, ‘넬로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 소비자 반응 ‘굿’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5-29 10:58 KRD7
#쿠쿠전자(192400) #넬로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 #쿠쿠하기 좋은 날
NSP통신-넬로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 (쿠쿠전자)
넬로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 (쿠쿠전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가 지난 12일에 NS홈쇼핑 ‘쿠쿠하기 좋은 날’ 특집방송으로 소개한 넬로(Nello)의 펫 드라이룸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넬로의 대표제품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은 지난 12월 NS 홈쇼핑 론칭 이후 4월까지 진행한 4차례의 방송에서 평균 100%의 목표 달성률을 보이며 꾸준히 높은 실적을 보였다.

특히 3월 방송에서는 120%의 괄목할만한 목표 달성을 기록한 가운데 이번 12일 방송에서는 펫 드라이룸과 함께 최근 출시한 넬로 하네스도 노출해 높은 상담 예약 신청과 함께 성장세를 이어갔다.

G03-8236672469

이 같은 성과는 산책하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반려동물의 산책 후 필수인 털 관리를 보다 완벽하고 편리하게 하고자 하는 보호자들의 니즈가 컸던 것으로 분석됐다.

여기에 일시불 구매 시 10% 이상 할인된 특별가 79만9000원에 펫 드라이룸을 구매할 수 있었던 점도 매출 증가에 긍정적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고 있다.

NSP통신-넬로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 관련 이미지 (쿠쿠전자)
넬로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 관련 이미지 (쿠쿠전자)

한편 펫 드라이룸은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훈련사), 수의사 등 전문가들의 자문을 받아 반려동물의 특성을 고려해 개발됐고 산책 후 매번 목욕이 힘든 반려동물의 털에 붙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털어내는 ‘에어샤워 기능’과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트윈 팬’으로 목욕 후 반려동물의 젖은 털을 30분간 완벽히 말려주는 건조 기능을 갖춰 청결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두 개의 팬이 서로 다른 회전수로 움직여 36개의 송풍구를 통해 제품 내부에 4D 입체 바람을 생성해 직접 드라이기로 말리지 않으면 관리하기 힘들었던 가슴털, 배털까지 말끔하게 말릴 수 있다. 이를 통해 제대로 건조되지 않아서 발생하는 피부질환 및 오염물질로부터 반려동물 케어가 가능하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