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플레이위드, 씰M 퍼블리싱 계약 체결…하반기 중 정보 공개 예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6-05 13:30 KRD7
#플레이위드(023770) #씰M #퍼블리싱계약 #플레이위드게임즈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 중인 프로젝트 씰M(가칭) 퍼블리싱 계약 체결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프로젝트 씰M(가제, 이하 씰 M)’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계약을 통해 씰 M의 국내 서비스는 물론 글로벌 퍼블리싱(중국 제외) 권한을 가지게 됐다.

씰 M은 원작 온라인게임인 ‘씰온라인’의 지식 재산권(IP)을 기반으로 플레이위드게임즈가 새로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다. 씰 M은 카툰 렌더링 3D 그래픽을 통해 원작에서 등장하는 대표 캐릭터인 꾀돌이 토끼와 함께 다채로운 퀘스트, 개그적인 게임요소 등 다양한 콘텐츠가 모바일 환경에 맞추어 개발돼 선보일 예정이다.

G03-8236672469

양사는 이번 계약으로 씰 M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적극적인 협력 관계와 함께 본격 준비 작업에 들어갈 예정이다. 또 씰 M의 출시 일정 및 자세한 정보는 양사 조율을 통해 하반기 중 공개할 방침이다.

플레이위드 이재용 본부장은 “로한M에 이어 씰 M의 퍼블리싱 계약으로 플레이위드의 대표 모바일 라인업을 가지게 됐으며 오랜 서비스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플레이위드게임즈의 조부곤 개발 PD는 “씰 M에서 원작 씰온라인의 대표 콘텐츠와 시스템 등을 모바일 특성에 맞게 새로 해석해 담아낼 것이니 앞으로 공개되는 많은 정보에 귀 기울여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