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T, 에듀윌과 교육·통신 취업준비 상품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6-21 09:00 KRD7
#KT(030200) #에듀윌 #취업준비상품 #에듀윌찐합격팩

월 4만1500원으로 공무원 시험 및 기업 취업 콘텐츠를 데이터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

NSP통신- (KT)
(KT)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KT(대표 구현모)가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에듀윌의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데이터 걱정 없이 수강할 수 있는 ‘에듀윌 찐합격팩’ 부가서비스와 전용패드를 출시했다.

에듀윌 찐합격팩 부가서비스는 월 4만1500원(VAT포함)이다. KT 홈페이지와 에듀윌 가입 사이트에서 가입할 수 있다. 별도 약정 및 위약금도 없다.

찐합격팩 고객에겐 KT의 요금제별 제공 기본 데이터와 별도로 에듀윌 ‘독한합격앱’ 사용을 위한 데이터 2GB(Gbps)를 매일 제공하며, 전용 데이터 2GB를 모두 소진해도 3MB(Mbps) 속도를 추가로 무제한 제공한다.

G03-8236672469

찐합격팩은 ▲에듀윌 공무원팩과 ▲에듀윌 취업팩 2종으로 구성돼 취업 준비생이 준비하고자 하는 직종에 따라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에듀윌 공무원팩은 7, 9급 공무원 시험을 위한 행정, 세무, 회계직 등 41개 직렬 교육콘텐츠를 제공하고, 에듀윌 취업팩은 삼성GSAT, SK그룹, 매경 TEST, ERP자격증, 정보처리기능사 등 40여개 대기업과 공기업의 취업과 자격증 컨텐츠를 제공한다. 이는 기존 약 110만원 이상의 콘텐츠들을 월 4만원대로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게 된 것이다.

기존 KT고객이 아니거나, 새롭게 학습용 태블릿 PC를 구매하고자 하는 KT 고객은 에듀윌 독한합격 전용패드를 구매할 수 있다. 이 전용 패드는 삼성 갤럭시탭 A 8.0과 동일한 스펙으로, 최대 할인가 월 5만원대에 패드제품과 모바일 기본 제공 데이터 1.6GB(월), 그리고 찐합격팩 무제한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전용 패드에는 에듀윌 모바일 수강 앱이 기본 탑재돼 있다.

KT는 이 전용 패드 신규 구매고객 선착순 1000명에 한해 헤드셋과 거치대 등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KT 기업서비스본부 이진우 본부장은 “KT가 통신사 최초로 온라인 교육업체와 연계한 취업 지원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어려운 취업환경 속에서 KT의 에듀윌 찐합격팩이 취준생들의 합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