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달샤벳 지율, 단편영화 ‘그녀의 이야기’ 여주 캐스팅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2-21 22:14 KRD7
#달샤벳 #지율
NSP통신-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 그룹 달샤벳의 지율이 정극으로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선다.

21일 소속사 측은 지율이 단편영화 ‘그녀의 이야기’에 여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최근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영화 속 지율이 맡은 한나 역은 남자친구와의 추억이 깃든 사랑의 장소를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담는 소녀로 남자친구 진우 역은 신인배우 박상혁이 연기했다.

G03-8236672469

특히 지율은 하와이로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는 애틋한 모습을 수준급 감성연기로 소화해냈으며, 데뷔 후 첫 키스신에도 도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영화 ‘그녀의 이야기’는 ‘된장’으로 서울국제영화제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윤태식 감독의 작품으로 아름다운 추억이 있는 공간을 폴라로이드로 담는 소녀의 이야기를 아날로그적 감성으로 표현했다.

이 영화는 전주국제영화제를 비롯해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서울세계단편영화제 등에 연달아 출품할 예정이다.

한편 지율은 그동안 포맨&미 ‘그 남자 그 여자’와 달샤벳 신곡 ‘히트 유(Hit U)’ 뮤직비디오에서 여주인공으로 열연한 바 있으며, 영화 ‘원더풀 라디오’와 ‘파파’에 카메오로 출연하기도 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