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드래곤플라이 AR게임 ‘신비아파트: G 파인더’ BI 공개…8월 출시 예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7-03 13:16 KRD7
#드래곤플라이(030350) #AR게임 #신비아파트G파인더 #8월출시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드래곤플라이(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가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IP를 활용한 신개념 모바일 AR게임의 타이틀명을 ‘신비아파트: G 파인더’로 정하고 BI (Brand Identity) 디자인을 공개했다.

‘신비아파트: G 파인더’는 스마트폰 기반의 AR환경에서 사람들의 얼굴 속에 숨어 사는 고스트(G)를 찾는(파인더) 게임으로 오는 8월 선보일 예정이다.

유저는 스마트폰을 사용한 AR환경에서 사람 얼굴 및 사진을 스마트폰의 전후 카메라를 통해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에 출현한 유명 고스트를 찾아내고 이들과 상호작용을 즐기는 다양한 체감형 AR게임을 플레이하게 된다.

G03-8236672469

또 AR게임의 보상으로 획득하는 고스트 가면 및 AR스티커로 유저 본인의 얼굴을 꾸밈은 물론, 사진과 영상과 같은 2차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이처럼 유저들은 자신들이 만들어낸 콘텐츠를 SNS를 통해 친구 및 다른 유저들과 함께 공유하며 비교, 경쟁을 즐기는 차별화된 신개념 AR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대표는 “2020년 8월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AR게임 신비아파트: G 파인더의 성공으로 대한민국 모바일 AR게임 시장이 천문학적인 규모임을 증명하고, 더 나아가 경쟁력 있는 IP를 도입한 AR게임들을 올해 연이어 출시하며 글로벌 AR게임 시장에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