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심플 디자인 ‘블록 머그컵’ 출시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7-15 13:52 KRD7
#커피베이 #블록머그컵 #MD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커피베이는 광고모델 ‘이동욱 컵’으로 불리는 ‘블록 머그컵’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록 머그컵’은 블록 형태의 커피베이 전용 머그컵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깔끔한 컬러에 블록처럼 포개어 적재가 가능해 보관이 용이한게 특징이다.

이 컵에 디자인된 마크는 항해의 수단이 되는 코인을 모티브로 한 커피베이의 엠블럼으로 고객에게 중요한 가치를 전달하는 커피 항해사가 되겠다는 브랜드 의지를 표현했다.

NSP통신-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 제공)

‘블록 머그컵’은 레드, 블랙, 베이지, 카키, 핑크 컬러 총 5종의 레귤러 사이즈와 레드, 블랙, 베이지 총 3종의 라지 사이즈로 구성해 소비자의 기호를 존중했다.

G03-8236672469

백진성 업체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MD는 커피베이의 CF 광고에서 배우 이동욱이 들고 등장하는 머그컵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라며 “출시 요청이 많아 커피베이를 이용하는 고객님들도 직접 사용할 수 있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 ‘블록 머그컵’은 전국 커피베이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소비자 판매가는 레귤러 사이즈 7000원, 라지 사이즈 8000원 이다. 매장에 따라 재고 수량이 상이할 수 있어 구입전 확인 후 방문이 필요하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