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ITZY, 신곡 'Not Shy'로 각종 음원 차트 석권..4연속 히트 가능성↑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0-08-18 11:02 KRD7
#ITZY #있지 #낫샤이 #Not Shy #차트석권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ITZY(있지)의 신곡 인기가 뜨겁다.

지난 17일 오후 6시 발매된 ITZY 새 미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Not Shy'(낫 샤이)가 각종 차트를 휩쓸며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Not Shy'는 이날 오후 8시 기준 네이버뮤직, 벅스,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 1위 등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 상위권을 차지한데 이어 18일 오전 8시 기준 역시 이들 3개 차트에서 정상을 지켰다.

G03-8236672469

또 이 곡은 발매 당일 일본 라인 뮤직 실시간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18일 오전 8시 기준 유튜브 조회 수 902만 뷰를 넘어서며 1000만 뷰 돌파를 목전에 두게 됐다.

NSP통신

또한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와 국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에서도 모두 1위에 랭크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신곡 'Not Shy'는 ITZY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사랑을 주제로 선보인 타이틀 곡으로 엔딩 따윈 상관없이, 거침없이 표현하는 사랑을 노래하고 있다.

앞서 ITZY는 음원 발매 1시간 30분 전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와 유튜브, 트위터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된 'ITZY LIVE PREMIERE'(있지 <낫 샤이> 라이브 프리미어)를 통해 라이브 무대를 갖고 파워풀한 안무 퍼포먼스를 처음 공개했다. 안무의 강약을 조절하는 노련미에 여유로운 제스처, 그루브, 능숙한 표정 연기는 시청자의 시선을 잡기에 충분했다.

한편 ITZY는 이번 신곡 'Not Shy'로 '4연속 히트' 달성에 도전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