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먹어볼까

한우 목심으로 만든 호텔급 ‘다하누 비프스테이크’

NSP통신, 황기대 기자, 2012-03-13 09:42 KRD7
#다하누스테이크 #한우목심 #비프스테이크
NSP통신

[서울=NSP통신] 황기대 기자 = 다하누가 출시한 다하누 비프스테이크는 최고급 한우 목심으로 만든 고급 영양식으로 신선한 재료와 맛 여기에 영양밸런스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스테이크다.

부드럽고 쫄깃한 살코기만을 사용하는 한편 지방 함량이 적어 담백함이 느껴지며 신선한 사과와 파인애플로 단맛을 살리는 동시에 풍부한 식이섬유까지 챙긴 특제소스의 사용으로 맛과 영양의 균형을 잡은 것이 특징이다.

또 한우를 사용해 바른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이 보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했으며, 특히 내 아이에게 좋은 것만을 주려는 엄마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든 스테이크다.

G03-8236672469

170g 한 팩으로 가격은 9800원이다. 구매는 김포와 영월의 다하누 매장과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 판교와 수진의 다하누 AZ쇼핑에서 가능하다.

최계경 다하누 대표는 “다하누 비프스테이크는 7성급 호텔 쉐프가 만든 스테이크를 우리집 식탁에서 즐기고 있다는 느낌을 가질 수 있을 정도로 맛과 품질 면에서 최고급 레스토랑의 스테이크와 견줄 수 있다”며 “믿고 먹을 수 있는 100% 한우만을 사용한 이번 신제품이 건강한 식생활을 선도하는 동시에 한우 소비 촉진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기대 NSP통신 기자, gida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