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원빈, 한국인 첫 佛 ‘로피시엘 옴므’ 표지 장식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3-21 23:30 KRD7
#원빈
NSP통신- (로피시엘 옴므)
(로피시엘 옴므)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원빈이 프랑스의 유력 패션지 ‘로피시엘 옴므’ 한국판 표지를 장식했다. 한국인으로는 처음이다.

원빈은 로피시엘 옴므와 지난 달 23일 유네스코가 보호 지역으로 지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휴양지중 하나인 피지군도의 330개 섬 중 하나인 ‘마나’에서 18페이지짜리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촬영에서 원빈은 특유의 아우라를 뽐내 프리미어 컷을 받아본 프랑스 본지에서도 그의 외모에 극찬했다는게 로피시엘 옴므 코리아 편집부 관계자의 전언이다.

G03-8236672469

평소 패션 행사나 화보촬영에 거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배우중 한 명으로 꼽히는 원빈이지만 이번 화보 촬영은 그가 홍보대사로 있는 유니세프 기금모금을 위해 흔쾌히 수락함으로써 이뤄졌다.

로피시엘 옴므와의 인터뷰에서 ‘블랙 스완’의 나탈리 포트만에 느꼈던 은근한 호감을 표현하기도 한 그는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존경 받는 위인들을 만나 뵙고 싶다”며 “그러려면 각종 언어를 구사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한데 그런 기술을 가진 회사가 있다면 한 달만 빌려서라도 여행을 떠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로피시엘 옴므 한국판 4월호를 통해 볼 수 있는 원빈의 화보 수익금은 유니세프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