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군위군, 찾아가는 청년 워크숍 개최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0-09-17 15:48 KRD7
#군위군 #청년워크숍

행안부 선정 공모사업 ‘군위(We) 잘-살아볼클라쓰’ 첫발 내딛어

NSP통신-군위 잘살아볼 클라쓰 안내 포스터 (군위군)
군위 잘살아볼 클라쓰 안내 포스터 (군위군)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군위군(군수 김영만)은 오는 22일 고지바위권역 다목적센터에서 ‘군위(We) 잘-살아볼 클라쓰‘의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찾아가는 청년 워크숍(이하 ’청년 소개팅‘)을 개최한다.

지난 5월 선정된 행정안전부 인구공모사업인 ‘군위(We) 잘-살아볼클라쓰’ 의 첫 단계인 청년 소개팅은 관내 청년들을 한자리에 모아 ‘내 고장 군위’에 대해 소개하고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

소멸지수 1위 지자체에서 거주하는 청년들만의 고충을 함께 나누고 미래에 대해 그려나가는 등 이제껏 경험할 수 없었던 소개팅 장을 선사하고자 한다.

G03-8236672469

이후, 군위청년과 도시청년의 소통·교류를 위한 ‘잘-살기 연구회,’ 청년들과 지역 사회적경제가 함께 연계해 진행할 ‘작은 성공’, 일자리 취·창업스쿨 ‘소셜 ON’ 등 청년들의 군위에서 지속가능한 정착을 돕기 위한 단계별 프로그램이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청년 소개팅은 군청 홈페이지 및 SNS,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