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예원, ‘프로포즈 대작전’ OST 참여 가창력 폭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3-29 21:57 KRD7
#김예원 #프로포즈대작전
NSP통신- (TV조선)
(TV조선)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김예원이 TV조선 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 OST에 참여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과시했다.

김예원은 29일 방송된 ‘프로포즈 대작전’의 마지막 16회에서 OST 곡인 ‘I swear(아이 쉐어)’를 처음 공개했다.

이 곡은 ‘프로포즈 대작전’에서 언제나 한결같은 ‘채리바라기’ 태남(박영서 분)을 향한 채리(김예원 분)의 속마음과 고마움을 담은 러브송으로 절제된 스트링 선율에 더해진 김예원만의 감미로우면서도 애절한 보이스는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고스란히 시청자에게 전달해냈다.

G03-8236672469

김예원은 그동안 KBS 2TV ‘공부의신’의 ‘그래도 좋은 사람’과 SBS ‘신기생뎐’의 ‘연정가’, tvN ‘매니’의 ‘이런 바보’, 영화 ‘1724 기방난동사건’의 ‘새’ 등 여러 드라마와 영화 OST에 참여해 노래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최근 진행된 ‘I swear’ 녹음에서도 김예원은 빼어난 가창력을 폭발시켜 내는 등 여느 가수 못지않은 수준급 노래 실력을 재차 뽐내 녹음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김예원은 “‘I swear’가 드라마 마지막 회에 공개돼 더욱 뜻 깊은 노래로 남을 것 같다”며 “좋은 연기자 및 스태프들과 함께여서 인지 채리와의 이별이 조금 아쉽기도 하지만, 즐거운 추억과 새로운 가르침을 얻어가는 것 같아 뿌듯하다. 응원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프로포즈 대작전’은 김예원 외 유승호 박은빈 고경표 박영서 박진주 등의 완벽한 호흡 열연과 탄탄한 스토리로 화제 몰이에 성공하며, 아쉬운 막을 내렸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