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장윤정, 29일 한정반 스페셜 LP 수록 신곡 ‘좋은사람’ 음원 출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0-09-29 14:40 KRD7
#장윤정 #좋은사람 #스페셜LP

장윤정 위해 히트메이커 조영수-강은경 의기투합한 곡..사랑스럽고 뭉클한 멜로디 인상적

NSP통신-▲전체 재킷 4분할 2(左)와 4분할 중 상단 좌측 재킷 이미지(右) (아이오케이컴퍼니)
▲전체 재킷 4분할 2(左)와 4분할 중 상단 좌측 재킷 이미지(右) (아이오케이컴퍼니)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장윤정이 새 노래를 선보인다.

29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장윤정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좋은 당신’을 공개한다.

이 곡은 지난 2017년 발매된 장윤정의 ‘옆집 누나’를 작업했던 히트곡 메이커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강은경이 다시 한 번 ‘국민 가수’ 장윤정을 위해 의기투합해 만든 레트로 포크 트로트 장르의 곡이라 기대를 더해준다.

G03-8236672469

‘좋은사람’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고마움의 곡으로 사랑스럽고 뭉클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장윤정은 이 곡을 통해 힘든 시기를 맞아 고군분투 중인 사람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넨다.

한편 장윤정은 이날 재기 발랄했던 20대의 장윤정에서 한 가정의 아내이자 엄마가 된 지금에 이르기까지 그의 모든 전성기를 담아낸 스페셜 LP ‘장윤정 BEST 2020’도 한정반으로 발매한다.

LP A면에는 타이틀 곡인 ‘좋은당신’을 비롯해 ‘목포행 완행열차’ ‘사랑아’ ‘첫사랑’ ‘송인’을 수록했다. B면에는 지난 6월 8일 선 공개된 신곡 ‘운명에게’를 타이틀 곡으로 ‘초혼’ ‘장윤정 트위스트’ ‘애가타’ ‘짠짜라’ 등 지금의 장윤정을 있게 한 대표곡들을 두루 담았다.

한편 지난 2003년 ‘어머나’ 열풍을 일으키며 가요계에 핫데뷔한 장윤정은 ‘짠짜라’ ‘꽃’ ‘이따, 이따요’ ‘장윤정 트위스트’ ‘초혼’ 등 발매하는 곡마다 전 세대를 아우러 사랑을 받으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트로트 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