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F 닥스, 브랜드 첫 ‘라운지웨어’ 컬렉션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0-20 12:33 KRD7
#LF(093050) #닥스 #라운지웨어
NSP통신- (LF)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국내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2020년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내 처음으로 라운지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닥스가 집에서 여가를 즐기는 ‘홈족’을 겨냥해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라운지웨어(lounge wear, 휴식을 취할 때 입는 옷)를 선보인다.

집이나 집 근처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는 뉴 노멀(NEW NORMAL) 시대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결과로, 닥스는 이번 라운지웨어 컬렉션 출시를 계기로 고객 요구에 부응하는 더욱 다양한 의류를 출시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라운지웨어 컬렉션은 세련된 네이비와 그레이 색상을 적용해 누구나 부담없이 소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여유로운 실루엣의 후드 점퍼, 집업 점퍼, 맨투맨, 저지 밴딩 팬츠 등 총 8종의 남성용 의류 제품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점퍼가 15만원대, 맨투맨과 팬츠가 12만원대로 책정됐다.

LF 닥스남성 곽준호 팀장은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고 또 중요해지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적극 반영해 브랜드 내 처음으로 라운지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며 “편안한 착용감과 탄탄한 내구성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닥스만의 차별화된 라운지웨어를 통해 휴식 시간에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