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콜’ 스페셜 포스터 2탄 공개…11월29일 넷플릭스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1-09 16:21 KRD7
#콜 #스페셜포스터 #11월29일 #넷플릭스
NSP통신- (넷플릭스)
(넷플릭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콜’이 한 통의 전화로 운명이 바뀐 두 사람의 모습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11월 27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영화 ‘콜’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된 서로 다른 시간대의 두 여자가 서로의 운명을 바꿔주면서 시작되는 광기 어린 집착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오랜만에 돌아온 집에서 낡은 전화기를 연결한 서연(박신혜), 20년 전 같은 집에 살았던 영숙(전종서)의 전화를 우연히 받게 되면서 두 사람의 운명이 파열하기 시작한다.

G03-8236672469

과거의 사고로부터 아버지를 구하려는 서연과 자신의 미래를 바꾸려는 영숙은 서로의 인생을 바꿀 위험한 선택을 하게 되고 그 결과는 예측 불가능한 방향으로 흘러간다.

공개된 포스터는 모든 사건의 발단이 된 전화를 손에 쥔 두 사람의 상반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지 말았어야 할 선택으로 영숙의 광기를 일깨운 서연은 그녀의 표적이 되어 현재와 과거 모두를 위협받게 된다. 깨져버린 유리창처럼 혼돈에 휩싸인 서연과 그녀를 둘러싼 영숙의 섬뜩한 표정에 더해진 ‘연쇄살인마로부터 걸려온 전화… 그녀가 나의 과거를 노린다’라는 카피가 극한의 서스펜스를 예고한다.

위험한 선택으로 과거를 위협받게 된 서연과 자신의 미래를 알게 된 후 숨죽였던 광기가 폭발한 영숙, 두 사람의 통화가 어떤 나비효과를 불러일으킬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