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새 음료 ‘피스타치오’ 출시 ‘신년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11-23 13:28 KRD7
#커피베이 #피스타치오 #출시이벤트 #다이어리증정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카페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대표 백진성)는 겨울시즌 새 음료인 피스타치오 3종 출시를 기념해 새해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다음 달 6일까지 커피베이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메뉴 콘셉트에 맞게 겨울을 포근하게 보내는 비결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NSP통신-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는 댓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연간 스케줄 관리, 월별 일정 메모, 라인 노트, 무지 노트, 버킷리스트, 책갈피 등으로 구성된 ‘2021 커피베이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이번 다이어리는 드넓은 커피의 바다 위, 믿을 수 있는 친구(MATE)와도 같은 커피 항해사(MATE)가 되고자 하는 커피베이 브랜드 아이덴티티 스토리를 이미지 형상화 한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한편 커피베이 ‘피스타치오’ 겨울 신메뉴는 △피스타치오 라떼 △크림샷 피스타치오 △피스타치오 바이올렛 음료 3종으로 ‘A Cup of Cozy’라는 타이틀로 추운 겨울 날 피스타치오 음료 한 잔으로 포근함을 전달한다는 콘셉트로 선보여졌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