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슈프리마, 노인복지관에 비접촉 발열감지 솔루션 공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11-25 09:42 KRD7
#슈프리마(09484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슈프리마는 전국 노인복지관 최초로 스마트출입방역시스템을 도입한 신장림사랑채노인복지관에 자사의 비접촉 발열감지 솔루션을 공급했다.

부산시 사하구 소재 신장림사랑채노인복지관에 구축된 스마트 출입방역시스템은 건물 출입구 센서가 출입자를 감지하면 천연 원료의 전신 소독액이 분무되고 슈프리마의 비접촉 발열감지 솔루션을 이용해 얼굴인식과 발열감지를 동시에 진행한다.

NSP통신-노인복지관 스마트방역에 솔루션 공급 (슈프리마 제공)
노인복지관 스마트방역에 솔루션 공급 (슈프리마 제공)

공급된 슈프리마 솔루션은 열화상 카메라로 이상 체온을 감지할 뿐 아니라 10억분의 1의 오인식률을 자랑하는 얼굴인식 단말기 FaceStation F2를 통해 회원을 인증하고 비회원과 방문자 출입을 구분 관리할 수 있게 한다. 관리자가 현장에 상주하지 않아도 실시간으로 출입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비대면 관리 기능도 제공하여 코로나 방역용으로 더욱 적합하다.

슈프리마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급증하며 방역 강화에 대한 필요성 또한 높아지고 있다"며"코로나가 종식되는 날까지 코로나 취약 계층이 조금이나마 더 편한 마음으로 생활하는 데 슈프리마 비접촉 발열감지 솔루션이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