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오롱베니트, 파트너사 대상 찾아가는 온라인 세미나 운영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1-25 14:20 KRD7
#코오롱베니트 #파트너사대상 #찾아가는온라인세미나
NSP통신- (코오롱베니트)
(코오롱베니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오롱그룹 IT서비스 전문기업 코오롱베니트(대표 이진용)가 올해부터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온라인 세미나’를 운영한다.

‘찾아가는 온라인 세미나’는 개별 파트너사의 영업 및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무료 화상 강의를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주요 강의 내용으로는 신제품 소개, 데모 시연, 세일즈 역량, 제안 전략, 벤더 정책, 마케팅 협업 등 폭넓은 강좌가 개설된다. 이와 함께 신규 벤더 확보나 사업 확대를 모색하고 있는 파트너사를 위한 강의도 운영한다.

G03-8236672469

교육 일정 역시 희망 일자에 맞춰 실시간 웨비나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코오롱베니트는 진행된 세미나 영상을 파트너사 영업지원 앱 베프에 공개해 디지털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 영업, 마케팅, 교육 지원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코오롱베니트 이종찬 상무는 “타겟 고객, 전략 제품 등에 따라 파트너사들이 필요로 하는 교육도 각기 다른 것이 현실”이라며 “가능한 많은 파트너사들이 찾아가는 온라인 세미나를 사업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