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봄 신메뉴 ‘애플망고’ 음료 5종 출시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1-03-26 11:31 KRD7
#커피베이 #봄 #시즌메뉴 #망고애플 #출시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카페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는 봄을 맞아 애플망고 본연의 맛을 다채로운 음료 형태로 즐길 수 있도록 한 시즌 한정 음료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애플망고 요거 프라노베’ ‘애플망고 스무디’ ‘애플망고 아이스볼 라떼’ ‘애플망고 스파클링 에이드’ ‘애플망고 선셋 티 에이드’ 등 5종이다.

NSP통신-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 제공)

브랜드 측에 따르면 ‘애플망고 요거 프라노베’는 새콤한 애플망고와 달콤한 요거트의 풍미를 느껴볼 수 있는 음료로 화려한 비주얼로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 ‘애플망고 스무디’는 애플망고의 풍부하고 진한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애플망고 아이스볼 라떼’는 애플망고 라떼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토핑된 메뉴로서 진한 달콤함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애플망고 스파클링 에이드’와 ‘애플망고 선셋 티 에이드’는 애플망고의 청량감을 느껴볼 수 있다.

G03-8236672469

이들 음료는 라지 단일사이즈로 출시되며, 전국 커피베이 매장 또는 배달 서비스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백진성 브랜드 대표는"코로나19로 해외 여행이 제한되며 열대과일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 봄 신메뉴로 애플망고 라인업을 기획 출시하게 됐다"라며"올해 초 히트 메뉴로 매출을 견인한 딸기 음료와 더불어 애플망고 또한 가맹점의 효자 상품 노릇을 톡톡히 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커피베이는 애플망고 출시와 함께 30인의 체험단 ‘망고 메이트’를 4월 1일까지 모집한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