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한은행, 인천광역시와 친환경 자원순환정책 참여 업무협약 체결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1-04-06 16:59 KRD7
#신한지주(055550) #신한은행 #인천광역시 #친환경 #업무협약

환경특별시 인천 위한 친환경 자원순환정책 적극 동참

NSP통신-6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재 인천광역시청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진옥동 신한은행장(왼쪽)과 박남춘 인천광역시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6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재 인천광역시청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진옥동 신한은행장(왼쪽)과 박남춘 인천광역시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신한은행은 인천광역시와 환경특별시 인천을 만들기 위한 친환경 자원순환정책 참여 업무협약을 맺었다.

신한은행은 인천시의 친환경 정책에 깊이 공감하고 지역 대표은행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기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한은행은 인천시에서 시행 중인 3無 활동(일회용품, 자원낭비, 음식물 쓰레기 없애기)에 적극 동참하는 한편 ▲인천시 소재 영업점 업무용 차량의 전기차 교체 ▲종이 없는 나무통장(나는 無통장) 활성화 추진 ▲인천시 친환경 자원순환정책 홍보 ▲친환경 우수 사례 공모전 개최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신한은행 관계자는 “15년째 인천광역시 시금고 은행을 수행하고 있는 지역 대표은행으로서 앞으로도 인천광역시의 정책에 깊이 공감하고 인천과 상생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