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5월 19일 국내 개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4-08 08:59 KRD7
#분노의질주더얼티메이트 #5월19일개봉 #존시나 #샤를리즈테론 #빈디젤
NSP통신- (유니버설 픽쳐스)
(유니버설 픽쳐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가 5월 19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가장 가까웠던 제이콥(존 시나)이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연합해 전 세계를 위기로 빠트리자 도미닉(빈 디젤)과 패밀리들이 컴백해 상상 그 이상의 작전을 그린 액션 영화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5월 19일 대한민국 개봉을 시작으로 6월 북미와 유럽에서 순차 개봉을 예고했다.

G03-8236672469

지금까지 대한민국 국민들의 영화 사랑에 힘입어 할리우드 영화들의 대한민국 전 세계 최초 개봉 사례는 많았으나 북미보다 약 한 달 앞선 개봉은 매우 이례적인 상황이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는 전 세계 50억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가진 최고의 프랜차이즈로, 매 시리즈마다 새로운 흥행 신기록을 가진 작품이다.

신작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지난 2020년 코로나19 시기 개봉작 중 435만 명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이후 주목받는 액션 기대작이다.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시리즈를 책임지고 있는 빈 디젤을 필두로 시리즈를 액션 블록버스터로 자리매김시킨 저스틴 린 감독과 오리지널 패밀리들의 컴백을 화려하게 알린다.

여기에 미셸 로드리게즈, 조다나 브류스터 등 막강한 여성 캐릭터들의 조합과 한국계 배우 성강의 합류까지 더해져 압도적 팀워크를 기대케 한다. 마지막으로 무엇보다 강력한 액션 시퀀스, 전 세계를 누비는 로케이션까지 선보일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가 극장가를 활기를 불어넣을지 주목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