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원중, 韓 · 中 · 日 대표 모델들과 로피시엘 옴므 표지 장식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8-06 18:59 KRD7
#김원중
NSP통신- (로피시엘 옴므)
(로피시엘 옴므)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톱모델 김원중이 세계적 모델로 우뚝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시아 모델 최초로 프라다(Prada)쇼에 입성해 화제를 모은 김원중은 중국 모델 ‘자오 레이’, 일본의 ‘다이스케 우에다’와 함께 남성패션지 ‘로피시엘 옴므’ 8월호의 표지를 장식해내 패션피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세계 패션계에서 영향력을 가진 한 · 중 · 일 톱모델의 커버스토리를 다룬 이번호에서 김원중은 한국을 대표하는 남성 톱모델로 당당히 이름을 올리며, 세 명의 모델 중 단연 눈에 띄는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G03-8236672469

김원중은 얼마 전 열린 2013 S/S 밀라노 맨즈 컬렉션에 입성해 프라다, 에트로(ETRO), 커스튬 네셔널(Costume National) 등 대형쇼의 런웨이를 섭렵하며, 모델 데뷔 3년 만에 국내 톱모델의 자리를 넘어 세계 패션계의 기대주로 떠올랐다.

특히 프라다쇼에 선 최초의 아시안 모델로 특유의 개성과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 앞으로의 해외활동에 청신호를 밝혔다.

한편 김원중 외 한 · 중 · 일 대표 모델들의 아우라 넘치는 화보들은 로피시엘 옴므 8월호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