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세븐나이츠2 첫 코스튬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5-31 11:29 KRD7
#넷마블(251270) #세븐나이츠2 #첫코스튬업데이트 #길드레이드 #영웅리메이크

몬스터 타격해 보상받는 신규 PVE 콘텐츠 길드 레이드 추가

NSP통신- (넷마블)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첫 코스튬과 신규 콘텐츠 길드 레이드를 추가하고 영웅 리메이크를 진행했다.

세븐나이츠2의 첫 코스튬은 총 5종으로 ▲네스트라의 사도 밍▲진홍의 화살비 클레어▲혹한의 폭군 스파이크▲포디나의 여제 아일린▲모험가 샤이에게 맞춰 각각 1종씩 제작됐다. 코스튬은 상점에 있는 유리의 의상실에서 구매 가능하며 착용시 캐릭터의 색다른 외형을 경험할 수 있다.

길드 레이드는 특정 몬스터를 타격해 점수를 획득하여 보상을 받는 PvE 콘텐츠다. 길드 레이드는 3가지 스테이지와 각 보스 몬스터로 구성돼 있으며, 3종의 몬스터는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어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된다.

G03-8236672469

세븐나이츠2의 영웅 리메이크도 진행됐다. 리메이크한 영웅 4종은 네스트라의 사도 세인, 차원의 인도자 연희, 혁명의 수인 테온, 최후의 기사 발데르며, 이 중 세인과 연희는 이용자들의 투표로 결정됐다. 리메이크는 영웅의 스킬을 현 상황에 맞춰 보다 활용도가 높도록 했다.

또 넷마블은 신규 전용장비 2종을 추가하고, 친구 시스템 개선, 아이템 자동 분해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이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3일까지 길드 레이드나 길드전을 즐기면 혜택을 제공하고, 장비 강화 같은 미션을 완료하면 영웅 소환 티켓, 펫 조각 상자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내달 3일에는 시즌2 ‘달빛의 섬’ 업데이트가 예정돼 있다”며 “이용자들께 세븐나이츠2의 새로운 이야기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