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황칠플러스 생막걸리, 이찬원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1-05-31 12:46 KRD7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 #황칠플러스생막걸리 #광고모델 #이찬원 #포토카드
NSP통신-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 막걸리 브랜드 황칠플러스 생(生)막걸리는 광고모델인 이찬원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구매자 이벤트를 다음 달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 미(美)로 선발돼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트롯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이찬원을 단독 광고모델로 발탁해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 따른 감사의 의미로 마련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는 6월부터 ‘황칠플러스 생막걸리’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갓또’ 이찬원의 포토카드가 증정된다”며 “하지만 황칠플러스 생막걸리에서는 각 지점별로 다른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구매 전 지점별 이벤트 내용을 꼭 확인하셔셔 낭패보는 일이 없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황칠막걸리 광고 모델 이찬원은 현재 TV조선 ‘화요청백전’ MC와 ‘뽕숭아학당’ ‘플레이리스또’ ‘사랑의 콜센타’ 등에 고정 출연하며 폭넓은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