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PART 59' 15일 발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1-06-15 14:21 KRD7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타 #PART59 #TV조선

영탁 ‘복덩이’부터 정동원X장민호의 ‘블링블링’까지 총 8곡 수록

NSP통신- (쇼플레이)
(쇼플레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59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15일 정오 음원으로 발매됐다.

이번 앨범 '사랑의 콜센타 PART 59'에는 임영웅의 ‘잊혀진 계절’ ‘아버지와 딸’, 영탁의 ‘복덩이’, 이찬원의 ‘Festival(페스티벌, 인생은 아름다워)’ ‘날개’, 정동원X장민호의 ‘블링블링’, 장민호의 ‘Blue Sky’(블루 스카이), 김희재의 ‘혼자가 아닌 나’까지 총 8곡이 수록됐다.

지난 10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지난 1년간 시청자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미스터트롯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찾아가는 콜센타’가 펼쳐졌다. 이날 전국 방방곡곡의 시청자들을 직접 만난 TOP6는 남다른 팬서비스로 감동을 더했다.

G03-8236672469

영탁은 둘째를 출산한 시청자를 위해 류원정의 ‘복덩이’로 축하 무대를 선사했다. 이 곡은 타이틀 곡으로 선정됐다. 해당 무대 영상은 유튜브 세로 직캠 3만 뷰를 기록했다.

임영웅은 버스 기사로 일하시는 아버지를 위해 서프라이즈 쇼에 나섰다. 휴게소에서 미니 콘서트를 연 임영웅은 아버지의 애창곡인 이용의 ‘잊혀진 계절’을 부르며 애절한 감성을 자극했다.

정동원과 장민호는 장인어른과 장모님을 위한 사연에 부천으로 향했다. 남다른 농촌 체험으로 웃음을 안긴 두 사람은 온 가족과 함께 평상 위에 올라 김연자의 ‘블링블링’으로 흥을 방출했다.

한편 매주 목요일 밤 10시 시청자와 만나고 있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59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2.3%, 분당 최고 시청률은 14%까지 치솟으며 목요일 예능 1위를 이어갔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