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커세어’ 선보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6-29 11:12 KRD7
#펄어비스(263750) #검은사막 #신규클래스 #커세어
NSP통신- (펄어비스)
(펄어비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PC·모바일·콘솔에 신규 클래스 ‘커세어’를 오늘(29일) 선보였다.

해적 콘셉트의 여전사 커세어는 시원스럽고 밝은 배경 스토리와 유쾌한 플레이 스타일이 특징이다. 물을 자유자재로 다루며, 인어 변신으로 해일을 일으키거나 돌고래를 소환하는 기술 등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커세어는 자유자재로 길이가 변하는 ‘세레나카’를 주무기, 파도의 힘이 담긴 바다의 보물 ‘마레카’를 보조무기로 사용한다. 마레카로 신비로운 로프를 소환해 공중에 고정하고 반동과 탄성을 이용하는 이동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G03-8236672469

커세어 레벨 달성 이벤트를 검은사막 8월 25일, 검은사막 콘솔 9월 1일까지 진행한다.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순차적으로 ▲봉인된 전투의서 ▲해적 안대 ▲해적 두건 ▲가방 슬롯 확장권 ▲발크스의 외침 ▲선박 등록증 : 에페리아 고속정 ▲금괴, 빛나는 샤카투의 인장, 발크스의 조언(+60) 크론석 100개을 얻을 수 있는 ‘해적의 보물 상자’를 지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는 커세어 달성 레벨에 따라 ▲해적 안대, ▲6세대 쪼크 갑판장, ▲커세어 전용 엔트복, ▲사막 위장복, ▲1000 블랙펄 등을 받을 수 있다. 커세어 출시 기념 특별 상점도 오픈했으며, 몬스터 제압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해적 주화’를 모아 ▲장인의 실타래, ▲차원의 조각, ▲토템 상자 등 획득이 가능하다.

검은사막, 검은사막 콘솔 이용자는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썸머 시즌’ 서버를 오늘부터 즐길 수 있다. 썸머시즌은 6월 29일부터 9월 29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일반 서버로 전환 후에도 성장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성장패스, 캐릭터의 장비 및 레벨을 옮길 수 있는 전환 시스템 등을 도입해 기존 시즌 서버보다 큰 혜택을 제공한다.

시즌 캐릭터 레벨업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검은사막은 8월 25일까지, 검은사막 콘솔 이용자는 9월 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달성 레벨에 따라 ▲성장에 필요한 블랙스톤을 각 레벨 별로 다수 지급 ▲천마의 뿔피리 ▲시즌 장비인 투발라 장비 강화 재료인 블랙스톤, 투발라 광석, 제련된 마력의 블랙스톤 ▲동(V) 등급의 투발라 반지와 귀걸이를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