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메가소방, 소방공무원 후원 협약 체결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8-05 09:35 KRD7
#메가스터디교육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메가스터디교육이 운영하는 소방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소방이 사단법인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이하 소방동우회)와 전·현직 소방공무원의 복지 및 공상자 치료 사업 지원을 위한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소방관의 근무 환경 개선과 화재/구급/구조활동 현장에서 부상을 입은 소방관들의 치료 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체결됐다.

메가소방은 소방동우회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메가소방 인터넷강의 연간 판매 수익의 일부를 소방동우회에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또, 전·현직 소방공무원 자녀에게 ‘고1,2,3 베이직 메가패스 20% 수강 할인권’과 ‘2022 소방 메가패스 50% 수강 할인권’ 등을 제공할 방침이다. 장학 지원 대상과 신청 기간, 신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소방청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메가소방 관계자는 “소방공무원의 국가직 전환으로 이전보다 근무 환경 및 처우가 많이 개선됐으나 여전히 많은 지원의 손길이 필요하다”며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