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후디스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 개설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8-23 10:04 KRD7
#일동후디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유아식 전용 공식 인스타그램을 신규 오픈하고,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 ‘후디스 트루맘’ 개설은 진정한 엄마의 마음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함이다. ‘후디스 트루맘’은 출산 예정인 예비 엄마아빠와 영유아 자녀를 둔 초보 부모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임신과 출산, 육아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는 물론 아기건강과 영양, 육아와 관련된 Q&A 등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했다. 트루맘 프리미엄과 뉴클래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의 유아식 3종과 트루맘 액상분유, 그리고 아이영양을 위한 초유밀플러스, 비오타민, 헤모틴틴플러스와 관련한 정보공유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활발한 소통의 장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NSP통신-후디스 트루맘 인스타그램 개설 (일동후디스 제공)
후디스 트루맘 인스타그램 개설 (일동후디스 제공)

또한 ‘후디스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 개설 기념으로 ‘팔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먼저 트루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뒤,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다. 이후 함께 참여할 친구를 소환하고 ‘후디스 트루맘'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기간은 오는 25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0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육아 정보 소통의 장인 ‘후디스 트루맘’에 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육아를 하는 많은 분들이 함께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SNS 컨텐츠와 이벤트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