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작읽어볼까

리플렉션:리더의비밀노트…댄포스 김성엽 대표의 일과 일상 전달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21-09-14 15:24 KRD7
#신작도서 #리플렉션 #리더의비밀노트 #댄포스 #김성엽대표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신작도서인 리플렉션:리더의비밀노트(REFLECTION) (저자 김성엽, 출판사 행복우물)는 연매출 11조원의 덴마크 국적의 글로벌 기업인 ‘댄포스’의 댄포스 코리아를 비약적으로 성장시키며 댄포스의 동북아시아 총괄 사장으로 취임한 김성엽 대표의 일과 일상들을 이야기 한다.

언제나 인문학적 사유를 던져주며 강단에서 호평을 받아온 김성엽 대표의 이야기는 직장생활을 하면서 CEO를 꿈꾸는 이들이라면 성공에 대한 힌트 뿐만 아니라 사람과 사람의 관계, 궁극적으로 경영인의 관점에서 삶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게 해 준다.

책에서는 ▲연봉 1억은 7시에 결정된다 ▲평형수, 끊임없이 버리고 채운다 ▲홀릭 라이프, 그리고 행복 ▲리플렉션의 부엉이 ▲넘버원, 온리원 등으로 엮었다.

G03-8236672469

저자인 김성엽은 성공은 인생이라는 긴 여정의 한 걸음 한 걸음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IBM 등 외국계 IT 기업을 거쳐 댄포스의 동북아시아 총괄 대표로 재직중이다. 카이스트(KAIST) 경영대학원을 졸업했다.

NSP통신 박지영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