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엠게임, 진열혈강호 태국 정식 서비스 시작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9-28 10:12 KRD7
#엠게임(058630) #진열혈강호 #태국정식서비스

태국서비스에 이어 내년 초 베트남 시장 ‘공략’

NSP통신- (엠게임)
(엠게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업체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모바일 MMORPG 진열혈강호의 태국 정식 서비스를 오늘(28일)부터 시작한다.

진열혈강호는 자사의 대표 PC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의 그래픽과 게임성을 계승하여 진화시킨 모바일게임으로, 귀여운 5등신 캐릭터와 화사한 배경, 화려한 무공과 타격감이 특징이다.

현지 퍼블리셔는 동남아시아 대표 게임회사 아시아소프트가 맡았다. 원작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의 태국, 베트남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퍼블리싱 경험을 바탕으로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게이머들에게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03-8236672469

양사는 최적화된 게임 서비스 제공과 초반 이슈 몰이를 위해 다방면으로 협력하고 있다. 태국 서비스를 이용하는 유저를 위해 태국어 및 영어를 모두 지원하며, 오프라인 광고와 온라인 광고 등을 통해 본격적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

정식서비스에 앞서 지난 8월 31일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Beta Test)를 3일간 진행한 바 있다.

진열혈강호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엠게임 사업전략실 이명근 실장은 “태국에서 15년간 서비스됐던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의 IP 파워와 현지 퍼블리셔의 공격적인 마케팅이 더해져 모바일게임 진열혈강호의 흥행이 기대된다”며 “태국에서 국민게임이 될 수 있도록 정식 서비스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와 풍부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진열혈강호는 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내년 초 베트남 지역 출시를 빠르게 진행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