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찬원 첫 팬콘서트 ‘Chan's Time’, 10월 23~24일 개최...1차 티켓 예매 오픈 30초 만에 전석 매진 ‘기염’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1-09-28 12:46 KRD7
#이찬원 #팬콘서트 #Chan #전석매진

2차 예매 28일 정오 오픈

NSP통신-▲이찬원 팬콘서트 포스터 (블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찬원 팬콘서트 포스터 (블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트로트 대세 아이돌 이찬원의 첫 번째 팬콘서트 ‘Chan's Time’(찬스타임)이 다음 달 23일과 24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개최를 확정한 가운데 공연 예매 1차 티켓이 지난 27일 오픈과 동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티켓 측에 따르면 이날 1차 오픈된 이찬원의 ‘Chan's Time’ 예매 티켓이 30초 만에 전석 결제까지 매진됐다.

공연 관계자는 이와 관련 “소속사나 당사자 모두 예상치 못한 뜨거운 열기에 놀랍다는 반응이다”라면서"팬보답 형식으로 준비한 공연이긴 하지만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G03-8236672469

이찬원의 팬콘서트는 ‘팬모임’ 형식으로 진행되며, 이찬원은 그동안 자신을 지지하고 응원해준 그의 공식 팬카페 찬스(Chan's)만을 위해 특별한 시간으로 꾸민다.

특히 그는 자신을 현재의 자리에 있게 해준 수많은 레퍼토리를 비롯해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는 물론,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출할 예정이다.

이찬원은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임영웅 영탁 등과 함께 독보적인 사랑을 받으며 3위를 기록한 뒤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오는 10월 11일부터 tvN이 새롭게 선보이는 새 예능 ‘라켓보이즈’ 출연도 앞두고 있다.

한편 이찬원의 ‘Chan's Time’ 2차 예매 티켓은 오늘(28일) 정오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됐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