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의왕신협, GTX-C 의왕역 확정 기원 기념콘서트 개최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1-11-21 17:01 KRD7
#의왕신협 #의왕부곡체육공원 #의왕역확정 #희망콘서트 #김상돈의왕시장

시민들에 단비와 같은 공연 선물, 철저한 방역관리 속에 대성황

NSP통신-GTX-C 노선 의왕역 확정을 기원하는 대규모 희망콘서트에서 김상돈 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의왕시)
GTX-C 노선 의왕역 확정을 기원하는 대규모 희망콘서트에서 김상돈 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의왕시)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경기 의왕신협(이사장 박세웅)은 지난 19일 의왕부곡체육공원에서 시민들과 함께 GTX-C 노선 의왕역 확정을 기원하는 대규모 희망콘서트를 개최했다.

의왕신협이 주최하고 SK브로드밴드abc방송이 주관해 오후 7시부터 진행된 이날 행사는 그동안 문화행사에 목말라 있던 시민들에게 단비와 같은 공연으로 대성황을 이뤘다.

이소영 국회의원, 김상돈 의왕시장, 윤미경 의왕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시·도의원 등도 이날 행사에 참석해 코로나 발생 이후 오랜만에 많은 시민들과 소통하며 함께하는 자리를 가졌다.

G03-8236672469

행사를 주최한 박세웅 의왕신협 이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위드코로나 전환을 맞아 조합원과 시민들에게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희망을 선물하고자 많은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의왕시 숙원인 GTX 의왕역 정차 확정을 시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기원하는 뜻깊은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GTX 의왕역 확정기원 기념콘서트. (의왕시)
GTX 의왕역 확정기원 기념콘서트. (의왕시)

김상돈 의왕시장은 “단계적 일상회복 과정에 처음으로 많은 시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준 의왕신협과 SK브로드밴드abc방송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16만 의왕시민들의 단합된 힘으로 GTX-C 의왕역 확정을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전했다.

이날 콘서트는 GTX 유치를 기원하는 시민 희망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트로트를 비롯한 발라드, 팝페라, 랩 등 다양한 장르의 친숙한 대중음악 공연을 선보여 시민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김연자, 나태주, 김혜연, 박기영, 박강성, 조항조, 래퍼 타쿠와 등 유명 인기가수들이 출연해 흥겨운 공연을 펼치면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아울러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한 의왕시의 철저한 방역대책과 유관기관 및 안전요원들의 세심한 관리 속에 진행됐다. 시민들의 자발적인 방역수칙 준수와 함께 행사가 원활히 마무리 되면서 위드 코로나시대 문화공연 행사의 좋은 선례가 될 것으로 보인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