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디에프체인, 필리핀 스페셜포스 P2E 버전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2-16 15:37 KRD7
#드래곤플라이(030350) #디에프체인 #필리핀 #스페셜포스 #P2E버전
NSP통신-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드래곤플라이(대표 김재식)가 P2E(Play to Earn: 돈 버는 게임) 기능이 적용된 FPS(1인칭 슈팅게임) 스페셜포스로 동남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

드래곤플라이는 자회사 디에프체인을 통해 P2E 게임 서비스를 위해 필리핀 법인 설립을 진행한다. 디에프체인은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 토큰) 발행, 코인 입출금, 리워드 수급 조절, NFT 구매 및 거래, 회원 유입까지 P2E의 전체적인 생태계를 구축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그동안 드래곤플라이는 P2E 기능이 적용된 스페셜포스를 P2E 게임이 허용되고 있는 동남아 시장을 타깃으로 개발을 준비해 왔다.

G03-8236672469

이번에 설립되는 필리핀 현지 법인은 2008년 스페셜포스의 필리핀 시장의 성공을 만들어 낸 바 있는 현지화 경험이 많은 실무진들 위주로 구성돼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P2E버전을 인피니티 마켓에 가장 먼저 선보이고, 이를 필두로 인피니티 마켓 내 다양한 라인업들의 P2E 게임을 추가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인피니티 마켓은 P2E 게임 서비스를 스팀(Steam) 및 구글스토어 같은 인게임 형태로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인피니티’라는 대체불가토큰(NFT)을 마켓에서 소환, 성장시켜 원하는 게임에 인챈트(무기나 방어구, 장신구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해 코인을 에어드랍(기존 암호화폐 소유자에게 무상으로 코인을 제공) 받는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디에프체인은 인피니티 마켓의 알파버전을 12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리전 오브 몬스터즈를 P2E 기능을 더해 순차적으로 론칭할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