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용형, 박재범·ZE:A 등 한류 아이돌과 ‘한식’ 콜라보 앨범 제작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12-12 21:47 KRD7
#용감한형제 #박재범 #제국의아이들 #빅스타 #틴탑
NSP통신-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프로듀서 겸 작곡가 용감한 형제(이하 용형)와 K팝을 대표하는 한류 아이돌 그룹이 뭉쳐 한식(K-FOOD)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제작해 화제다.

‘한식’을 주제로 한 이 앨범은 맛있고 영양학적으로도 우수한 한식을 세계에 홍보하기 위해 한식재단에서 기획했다.

용형의 프로듀싱에 제국의아이들(ZE:A), 박재범, 틴탑(TEENTOP), 빅스타(BIGSTAR), 일렉트로 보이즈 등의 곡 녹음 참여로 완성도 높게 탄생된 이번 앨범은 한식의 다양함과 K팝의 매력을 잘 조화시켜내 한식세계화 홍보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G03-8236672469

앨범에 수록된 곡은 전세계 대상 홍보를 위해 영어로 제작된 ‘K-FOOD DAY’(빅스타&일렉트로 보이즈)를 비롯해 △La La La(제국의아이들) △‘Delicious Addiction’(틴탑) △‘I like it’(박재범)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앨범은 일반적인 캠페인송의 수준을 넘어 세련된 힙합과 일렉트로 댄스, 그리고 감성의 R&B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채워져 정식 발매 미니앨범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용형은 “한식을 테마로 한 앨범작업은 새롭고 즐거운 도전이었다”며 “작은 재능 기부가 한식과 K-POP을 세계에 알리고,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의미 있는 일에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는 바램을 전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