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강남’ 지일주·박지연 캐스팅 확정…강남 한복판에서 벌어지는 좀비와의 사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2-22 13:14 KRD7
#강남 #지일주 #박지연 #좀비와의사투
NSP통신- (지일주 - 킴스엔터테인먼트, 박지연 - 박지연)
(지일주 - 킴스엔터테인먼트, 박지연 - 박지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강남’이 지일주, 박지연 두 배우의 캐스팅 조합을 확정짓고 지난 10일 크랭크인했다.

‘강남’은 원인불명의 증세를 보이는 사람들이 출몰하면서 혼돈의 중심이 된 강남, 그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목숨을 건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K-좀비’ 열풍으로 뜨겁게 달군 ‘부산행’,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에 이어 ‘강남’이라는 지역 소재를 통해 지금껏 본 적 없던 새로운 한국형 좀비 영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G03-8236672469

대한민국 수도, 서울의 중심부 ‘강남’을 점령한 좀비들로 인해 갇혀버린 회사 안에서 탈출하기 위해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이는 현석 역에는 배우 지일주가 맡았다.

지일주는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너의 여자친구’, 드라마 ‘청춘시대’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꾸준한 작품 활동을 선보였으며, 영화 ‘용루각: 비정도시’를 통해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그가 이번 영화 ‘강남’에서 맡은 현석 역은 한때는 태권도 국가대표 유망주를 꿈꿨던 인물로, 영화 속 살아남기 위한 사투와 강렬한 액션신까지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현석과 함께 좀비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이는 인물이자, 부당한 일에는 항상 그 누구보다도 강단 있게 나서는 당찬 캐릭터 민정 역에는 배우 박지연이 맡았다.

박지연은 영화 ‘고사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드라마 ‘정글피쉬 2’, ‘드림하이 2’ 등에 출연해 다채로운 캐릭터와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영화 ‘화녀’ 촬영을 마치며 계속된 연기 변신을 이어가고 있다.

박지연은 영화 ‘강남’을 통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새로운 변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외 오랜 기간 연극 무대와 드라마, 영화를 통해 베테랑 배우로 이름을 알린 배우 조경훈, 최성민, 정이주, 탁트인 등이 합류해 완벽한 시너지로 극에 활력을 더할 전망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