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개그맨 권영찬 교수, 22일 당진서 출판기념회 초청 특강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1-19 15:13 KRD7
#권영찬 #개그맨 #교수 #출판기념회
NSP통신-▲개그맨 권영찬 교수가 지난해 한 출판기념회에서 사회를 맡아 보고 있다. 사진은 해당 기사와는 관련 없음. (권영찬닷컴 제공)
▲개그맨 권영찬 교수가 지난해 한 출판기념회에서 사회를 맡아 보고 있다. 사진은 해당 기사와는 관련 없음. (권영찬닷컴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개그맨 권영찬 커넬대 한국캠퍼스 교수는 오는 22일 충청남도 당진시에서 열리는 한 출판기념회에 참석해 행복재테크 강연을 한다고 소속사가 18일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권 교수는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열릴 이날 출판기념회에 진행을 맡은 MC로 초청돼 행사 중간 ‘2022년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이라는 주제로 참석자를 대상으로 하는 특별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그는 이번 강연에서 자신의 시련 극복기를 전하며, 좌절을 딛고 기적을 일궈내 행복한 삶의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용기와 동기를 북돋울 예정이다.

G03-8236672469

권 교수는 지난 2010년부터 다양한 인물들의 출판기념회 MC를 맡아 오고 있으며, 진행과 더불어 현장에서 즉석 특별강연도 선보이며 참석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소속사는 전했다.

한편 권영찬 교수는 현재 매일경제TV 부동산 종합 프로그램 ‘고! 살집’ MC로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장과 함께 진행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