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마사회, 서울경마공원서 응원 행사 ‘다시 봄’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3-17 15:15 KRD7
#한국마사회 #서울경마공원 #응원 행사
NSP통신-서울경마공원 응원 행사 모습 (한국마사회)
서울경마공원 응원 행사 모습 (한국마사회)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 서울경마공원에서 오는 20일과 27일 일요일 해피빌 관람대 1층 놀라운지에서 ‘다시, 봄’ 경마 응원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기존 베팅 중심의 경마 문화에서 벗어나 응원과 놀이가 함께하는 문화 조성으로 경마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들이 경마를 프로야구나 축구처럼 하나의 관전 스포츠로 여기고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다.

사전 붐업을 위해 전문MC와 함께 배우는 경마 상식, 출전마·기수를 소개하는 ‘경마클래스’를 비롯한 응원 연습, 레크리에이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G03-8236672469

또 ‘나만의 D.I.Y 응원도구 만들기’를 통해 고객이 직접 응원 깃발・부채・풍선 등을 만들어보는 시간도 준비돼 있다.

놀라운지와 연결된 야외 응원석에서는 단체 응원전이 열린다. 경주마 입장부터 우승마 확정까지 경주 진행 단계에 따라 코로나19 방역 맞춤형 응원전을 펼친다. 단체 응원 현장은 127m 길이의 대형 전광판인 ‘비전127’을 통해 실시간으로 노출돼 고객들에게 깜짝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이밖에도 ‘경주 상식 퀴즈’, ‘우승마를 맞혀라’, ‘응원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 경마를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이 풍성한 선물과 함께 고객들을 맞이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원 식물(Wish Plant)’ 및 ‘커피쿠폰’과 추첨을 통해 ‘행운의 편자’ 등도 증정할 계획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