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엠게임, 모바일게임 ‘진열혈강호’ 베트남 정식 서비스 돌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3-24 12:42 KRD7
#엠게임(058630) #진열혈강호 #베트남정식서비스 #아시아소프트
NSP통신- (엠게임)
(엠게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모바일 MMORPG ‘진열혈강호’의 베트남 정식 서비스를 오늘(24일)부터 시작한다.

진열혈강호는 자사의 대표 PC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의 그래픽과 게임성을 계승해 진화시킨 모바일게임으로, 귀여운 5등신 캐릭터와 화사한 배경, 화려하고 아름다운 무공과 짜릿한 타격감이 특징이다.

이번 베트남 서비스를 맡은 현지 퍼블리셔는 동남아시아 게임회사인 아시아소프트로, 원작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의 태국, 베트남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엠게임의 오래된 파트너 사다.

G03-8236672469

퍼블리셔는 정식 서비스에 앞서 지난 3월 11일부터 7일간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Beta Test)를 진행해 긍정적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친숙한 게임 방식과 아기자기한 캐릭터, 코스튬은 좋은 호응을 얻었다.

‘진열혈강호’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아이폰 13, 헤드폰, 티셔츠 등을 증정하는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정식서비스를 시작으로 온라인 광고 등을 통해 본격적인 마케팅과 홍보활동에 적극 나선다.

엠게임 사업전략실 이명근 실장은 “진열혈강호가 대만, 태국에 이어 베트남 지역을 공략한다. 원작 열혈강호 온라인의 탄탄한 인지도 덕분에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게이머들에게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안정적인 운영과 최적의 서비스 환경을 제공해 베트남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진열혈강호는 이번 베트남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연내 국내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