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숙경 전남도의원 예비후보, ‘순천 신대지구 체육·공원 인프라 확충’ 공약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2-04-28 11:08 KRD2
#순천시 #한숙경도의원예비후보 #공약

평균 연령 31세로 젊은 도시에 걸맞은 공약

NSP통신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순천시 제7선구 전남도의원에 출마하는 한숙경 예비후보는 해룡면 신대지구를 젊은도시에 걸맞은 체육시설 및 공원부지 확보 등 시급하다고 공약을 제시했다.

한 예비후보는 “평균 연령이 31세로 젊은 도시 순천 신대지구를 생활체육 저변 확대를 위한 다용도 체육관 등 축구장을 조성하겠다”며 “이를 위해 중흥 2차아파트 앞 옥녀봉에 체육시설(축구장 1면, 테니스장 1면, 풋살장, 족구장) 등을 건립하겠다”고 공약했다.

이어 “신대 중흥 5차아파트 하천을 복개해 주차난을 해결하기 위한 공영주차장과 공원을 조성할 것이다”며 ”주민들이 산책과 운동, 버스킷 문화공간으로 탈바꿈시키겠다“고 밝혔다.

G03-8236672469

그는 젊은 신혼부부를 위한 공약도 내놨다. 한 예비후보는 ”유모차를 끌고 다니는 데 10년 이상 된 노후화된 보도블록에 유아·어린이들이 위험에 노출됐다“며 ”이러한 불편 사항에 대해 보도블럭, 경계석, 배수로 등 정비 사업을 통해 ‘주민만족 행복도시’를 건설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 예비후보는 신대 주민들의 불편사항 여론에도 적극 수렴했다. 그는 특히 ”신대지구 인근 선월지구 확장으로 국도 17번 국도와 교차로 및 진·출입로 등이 출퇴근 시간이면 포화상태이다“며 ”도의원에 당선된다면 주민대책위를 구성해 여론조성과 함께 전남도, 순천시 관련기관 등과 협의를 거쳐 적극적으로 신설 확장시키겠다“고 밝혔다.

이어 ”주민 삶 개선에 도움이 되는 일, 내 집 앞 우리동네부터 주거안정 사업에 힘쓰겠다“며 “아울러 전남도민의 행복 사각지대에 있는 정책을 만들어 도민이 잘사는, 신대를 살 맛 나는 도시로 만들어가겠다”고 지지를 재차 호소했다.

한편 한 예비후보는 순천 출신으로 순천북초, 동산여중~광영여중, 청암대를 거쳐 순천대 박사과정, 경희대 k뷰티 전문가과정 외래교수를 역임했다. 현재는 시집가는 날 순천신대점 대표와 신대발전위원회 위원, 전남신용보증재단 경영멘토, 전남청년일자리창출, 전남여성정책포럼 등에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순천(을) 소확행위원장, 전남도당 청년부위원장, 전국청년당 운영위원, 참 좋은지방정부 정책자문위원 등을 맡고 있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 kim777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