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세균 전 국무총리,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 지지방문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22-05-24 13:43 KRD7
#정세균 #박승원후보 #지지방문 #전국무총리 #박승원지지

정 전 총리, “박 후보, 능력·열정·소신 갖고 최선 다하는 특A급 일류시장”

NSP통신-24일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 선거사무소를 격려 방문한 정세균 전 국무총리(오른쪽)가 박 후보와 관계자들을 격려한 가운데 엄지손가락을 들어보이며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승원 선거캠프)
24일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 선거사무소를 격려 방문한 정세균 전 국무총리(오른쪽)가 박 후보와 관계자들을 격려한 가운데 엄지손가락을 들어보이며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승원 선거캠프)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정세균 전 국무총리가 24일 더불어민주당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박 후보와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광명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정세균 전 총리는 “박승원 후보는 전 국무총리가 인정하는 시장”이라며 “국무총리로 재임하는 동안 코로나19 대응시 소통하는 과정에서 박승원 후보는 책임의식과 능력, 소신을 가지고 열심히 일했던 특A급 시장이었다고 광명시민들에게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정 전 총리는 “박 후보는 정말 괜찮은 사람일 뿐만 아니라 능력, 열정, 소신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 일류 시장”이라며 “그것은 행정 공무원의 수장이었던 전 국무총리가 보증한다”고 덧붙였다.

G03-8236672469

이에 박승원 후보는 “바쁘신 와중에도 광명시를 지지 방문해 주신 정세균 전 총리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정 전 총리님의 격려에 힘을 얻어 반드시 승리해 오직 광명의 미래를 위해 일하는 시장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세균 전 총리는 제46대 대한민국 국무총리를 엮임하고 현재는 제6대 사람사는세상 노무현 재단 이사장을 맡고 있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